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번역서 출간예정]Windows Forensic Analysis 2/e by 할란 카비

전체 출간 도서

by 비제이퍼블릭 2010. 5. 4. 11:00

본문

(번역서의 표지는 원서와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Windows Forensic Analysis 2nd editon

아마존닷컴 포렌식, 윈도우즈 보안 분야 1위의 베스트셀러!

"만약 당신이 감염된 윈도우즈 호스트를 조사하는 일을 한다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야 한다!"

-리차드 베츨리히, Real Digital Forensics의 공저자이자 아마존닷컴의 TOP 500 Book 리뷰어

"레지스트리 분석 챕터만으로도 이 책은 그 값어치를 다했다."
-트로이 라슨, 마이크로소프트 IT 보안 부서의 시니어 포렌식 분석가

------------------------------------
번역서 예약판매 시작일: 2010년 5월 10일
번역서 출간 예정일: 2010년 5월 24일

------------------------------------

저희 비제이퍼블릭의 5번째 도서인 Windows Forensic Analysis 2/e의 번역판 소식을 드디어!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쁜 마음입니다. 사실 역자분들이 이 책의 번역을 시작한지는 꽤 되었지만 관련 분야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다루는 한글로된 전문 자료들이 거의 전무하다시피하여 용어 선정 부분이나 기타 내용에 대한 검증에 시간뿐만 아니라 역자분들의 노력이 정말 많이 들어간 도서입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관련분야의 전문가에게 감수를 부탁하여 최종 마무리를 할 정도로 번역의 質을 높이기 위해 역자, 감수자 그리고 출판사가 한 마음으로 번역서를 출간하는 데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아마존닷컴을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책은 출간 시점에서 지금까지 약 1여 년 동안 포렌식과 윈도우즈 보안 분야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입니다(당당히 별 다섯개!를 받고 있는).

오늘은 원서의 목차와 머리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애석하게도 영문 pdf입니다).

번역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조만간 검토가 가능한 샘플 챕터와 함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더이상 책에 대한 설명이 필요없는 아마존닷컴의 리뷰들도 독자 여러분들이 참고하시기 편하게 번역하여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Preface.pdf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