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장. jQuery의 플러그인들> 공개 (실전 jQuery 쿡북: Taeyo's Choice)

카테고리 없음

by 비제이퍼블릭 2010. 6. 21. 11:54

본문

12월 24일 출간 예정인(현재 인터넷 서점 예약판매 중) 『실전 jQuery 쿡북: Taeyo's Choice』의 <12장. jQuery 플러그인들>을 현재 태오닷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중에 있습니다.
[도서내용 자세히 보기]

<12장. jQuery 플러그인들 파트1 보러가기>
<12장. jQuery 플러그인들 파트2 보러가기>

본 도서는 태오닷넷(http://taeyo.net)에서 운영진으로 활동중이신 김경균 MVP(ASP/ASP.NET 분야)님과 최지훈 MVP(ASP/ASP.NET 분야)님께서 번역을 하시고, 운영자인 태오, 김태영 MVP Insider(ASP/ASP.NET 분야)님이 편역 및 감수를 맡았습니다.  [태오닷넷의 역자 정보 보기]  

또한 이 책은 태오닷넷의 [jQuery 게시판](출간 시점 개설 예정)에서 책을 읽으면서 막히거나 궁금한 점들을 Q/A를 통해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입니다.


    이 책은 O'Reilly 출판사의 [jQuery Cookbook]의 번역서로써 원서는 amazon.com의 웹개발 > 프로그래밍 분야의 베스트셀러입니다.  [Web Development > Programming]

원서의 경우 책의 내용이 v1.3.2에 맞추어 있지만 ,이번 번역서는 역/편역자가 모두 1.4.x 버전의 내용으로 증보를 하여 국내 첫 jQeury 1.4.x 도서가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사실상 레시피 스타일의 쿡북이라 버전 차이에 영향이 없고 닷넷개발자던 자바개발자던 PHP 개발자던 무관하게 다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위의 그림에서 보이듯이,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아직 출간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인터파크의 전체 컴퓨터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개발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도서이기도 합니다.

예약판매 바로가기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강컴]   [도서11번가]  [알라딘]

도서의 예제 소스코드를 홈페이지(http://www.bjpublic.co.kr) 메뉴의 [다운로드] -> [소스코드다운로드]에 업로드하였습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도서와 함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