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이드 윈도우즈 포렌식>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질타, 정말 감사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비제이퍼블릭 2010. 7. 9. 00:30

본문

저희 『인사이드 윈도우즈 포렌식: 디지털 해킹 분석 및 대응의 기술』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질타, 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은독자분들께서 "책의 내용은 정말 좋으나 번역과 교정/교열에 문제가 많다"고 지적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꼼꼼한 작업을 통해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독자분들께 실망을 드리지 않는 도서를 출간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런 중에도 책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가 하나 올라와 기분이 좋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


《참 괜찮은 컴퓨터 책!》
engs (ihs10**)

 

"실무 위주의 책이라고 하는데 그렇다고 아무런 배경지식도 주지 않고 독자를 실전에 던져버리는 책이 아니다. 실무와 기본개념의 적절한 조화와 필요한 개념을 잘 풀어서 설명해주고, 실제 컴퓨터 모니터에 출력될 화면까지 이미지로 실어 놓아서 참 괜찮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컴퓨터 분야 중에서 시장이 그리 않은 [보안] 관련 서적 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인터파크의 <한주간 베스트>에서 당당히(?) 6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독자분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質 좋은 도서들을 출간할 수 있도록 더 많이 공부하고 배워야 겠습니다.^^

비제이퍼블릭 출판사의 귀는 월화수목금금금(개발자분들이라면 누구나 겪어보는(ㅜㅠ) 그 월화수목금금금이 아닌...) 독자분들께 활짝 열려 있습니다. 도서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요청, 불만, 칭찬, 격려와 더불어 도서 집필 또는 번역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주에 흔적을 남기는 그날까지!"

@bjpub
junepk@bjpublic.co.kr
bjpublic@bjpublic.co.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