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ES24의 선택]프로 ASP.NET MVC 프레임워크

전체 출간 도서

by 비제이퍼블릭 2009. 10. 14. 12:50

본문

초이스시리즈 001, 프로 ASP.NET MVC 프레임워크: Taeyo's Choice』가 출간이 되어 이제 온라인 서점들의 [출간예정 도서] 소개란에서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출판사 입장에서는 도서의 출간 전에 '예약판매'와 더불어 독자들에게 어느 정도 홍보 효과를 줄 수 있어 대부분의 출판사들이 활용을 하고 있는데, 출간이 된 이후에는 책의 내용이 특별히 좋거나 독자들의 호응이 높은 도서를 제외하고는 온라인 서점의 메인 화면에 다시 오르기란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프로 ASP.NET MVC 프레임워크가 오늘 YES24의 [YES24의 선택]으로 선정되어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의 메인 페이지에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실제로 출간이 되기 전부터 [개발/OS/DB/기타]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주간 베스트의 2위의 자리에도 올랐습니다(윤성우 저자의 'C 프로그래밍'의 자리를 뺐기는 쉽지가 않았습니다..^^;)





솔직히 역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도서의 빠른 출간을 위해 출판사 측에서 조금 서두른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탈자도 꽤 있긴 하지만 도서의 미흡한 점이 발견될 때마다 즉시 출판사 사이트(http://www.bjpublic.co.kr)에 등록을하여 독자분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바로가기)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책의 내용에 크게 영향을 주는 Critical 오류가 없어서 불행중 다행이기도 합니다.^^; 추후 2쇄 인쇄 시에는 독자분들께 폐를 끼치지 않도록 모든 오류를 수정하여 발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質 좋은 양서들을 출간하여 독자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비제이퍼블릭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참, YES24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