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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와 SIO2를 이용한 아이폰 3D 프로그래밍: 오픈소스로 3D 앱/게임 개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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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비제이퍼블릭 2010. 8. 26.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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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블렌더와 SIO2를 이용한 아이폰 3D 프로그래밍: 오픈소스로 3D 앱/게임 개발하기』 도서가 출간이 되서 전국의 대형/인터넷 서점으로 모두 배본이 되었습니다.

처음 아이폰 앱/게임 개발에 입문한 개발자의 입장에서 3D를 이용한 개발은 접근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 책 한권으로 아이폰 3D 개발을 위한 모든 것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저자는 "이 책을 성공적으로 공부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은 특정 시직보다는 배우고자 하는 자세"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여러분이 학습방향을 잡도록 도와줄 것이며, 이 책을 따라가는 것이 아이폰 플랫폼에서의 3D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지식들을 배우는 데 가장 빠르고 쉬운 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오픈소스 3D 게임엔진 SIO2에 대해서 더 자세히 살펴보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아이폰, 아이팟터치 그리고 아이패드를 위한 오픈소스 3D 게임 엔진 SIO2

3D 저작툴 블렌더(Blender)에 대해서 더 자세히 살펴보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3D 콘텐트 제작도구 블렌더(Blender)와 [블렌더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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