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v6와 C++을 포함한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C

전체 출간 도서

by 비제이퍼블릭 2009. 11. 11. 10:30

본문

IPv6(Internet protocol version 6)란 IPv4에 이어서 개발된 인터넷 프로토콜(IP) 주소 표현 방식의 차세대 버전으로 128 비트의 주소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32 비트인 IPv4가 42억 개의 주소가 할당이 가능한 것에 비해 IPv6는 주소 길이가 128 비트로 늘어나서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인터넷 사용에 대비한 확장성이 더욱 향상된 IP 주소 체계입니다.


얇지만 얇지 않은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C 2판』은 IPv6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학습서입니다.

개발자들은 프로그래밍을 하며 실수와 시행 착오를 하게 되고 그러한 답을 인터넷이나 책에서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이 책의 저자들은 바로 그러한 자신들의 경험과 십수 년의 강의 경험을 토대로 그러한 시행 착오에 대한 답을 명쾌하고 명확하게, 하라는 것과 하지 말라는 것을 정확하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그 어떤 책보다도 쓸데없이 허비하는 시간이 없이 개발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이미 그런 시행 착오를 겪은 개발자가 읽는다면 속이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자들의 십수 년에 걸친 노하우는 여러분이 겪을 실수와 시행 착오를 현저히 줄어줄 것이 확실합니다.

현재 본 도서의 구입 예약은 다음 서점에서 가능하며 강의자(교수, 강사)에게는 강의노트(PPT)(12월 1일 부터 제공 가능) 또한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홈페이지(http://www.bjpublic.co.kr)에서 제공하고 있고, 기타 도서에 관련된 예제 및 소스코드는 모든 분들이 다운로드하여 참고 가능하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예약판매 바로가기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관련글 더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