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전 jQuery 쿡북: Taeyo's Choice 출간 완료

전체 출간 도서

by 비제이퍼블릭 2010. 6. 24. 11:45

본문



많이들 기다리셨죠?(음...어째 저만 기다리고 있었던것 같은...^^;)

드디어실전 jQuery 쿡북: Taeyo's Choice』가 오늘 출간이 되어 각 인터넷 및 대형 서점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도서 및 jQuery 와 관련된 정보들은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도록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도서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bjpublic.tistory.com/83
http://bjpublic.tistory.com/84


☞이곳에서는 현재 도서의 <12장. jQuery 플러그인들>을 공개하고 있고 또한 소스코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bjpublic.tistory.com/90


☞『실전 jQuery 쿡북: Taeyo's Choice』은 O'Reilly 출판사의 [jQuery Cookbook]의 번역서입니다. 본 도서의 찬란한(?) 원서 리뷰평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한글).

http://bjpublic.tistory.com/87


☞현재 아주~ 좋은 기회로 저렴하게 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아직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와 역자와 편역자가 활동을 하고 있는 태오닷넷(http://taeyo.net)이 함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참여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taeyo.net/Forum/Content.aspx?TBL=NOTICE&SEQ=380&PGN=1


☞인터파크에 질쏘냐! YES24에서도 10분을 추첨하여 도서를 증정해 드리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벤트가 내일까지 입니다.^^
http://club.yes24.com/club/club_BoardList.aspx?clubid=computerevent&brdNo=5193


아울러, 현재 Taeyo.NET의 jQuery 강좌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taeyo.net/Columns/List.aspx?SEQ=29&IDX=1


☞다음은 웹 디자이너/개발자가 봐두어야 할 35개의 jQuery 튜토리얼이라고 합니다.
http://bjpublic.tistory.com/8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